진주 방문재활 이야기/소소한 일상

홍차 추천 - 로네펠트,요기,하니앤손스등등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5. 9. 21. 10:40
반응형

아침 저녁으로 날이 쌀쌀해 지는 환절기

따뜻한 차 마시면서 몸을 훈훈하게 하는 시간이

참 좋아지는 계절이다. 


내가 좋아하는 차, 홍차 그밖의 음료들 정리해봤다. 

Yogi Tea, Detox, Caffeine Free, 16 Tea Bags, 1.02 oz (29 g)

 디톡스는 되는지 모르겠고 공복에 마셔도 부담 없이 좋아서 
아이허브에서 장 볼때마다 끼워넣는다. 
 약간 감초 비슷한 한약 냄새가 나는데
 한약 진짜 싫어하는 내가 마실 수 있으니 괜찮은 정도 

Yogi Tea, Lemon Ginger, Caffeine Free, 16 Tea Bags, 1.27 oz (36 g)

 레몬이랑 생강 좋아해서 
요기티 중에 젤 좋아한다.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게 입안이 정리되면서 진짜 좋다. 
다 떨어졌는데 사야겠네 ... 


Harney and Sons Classic Earl Grey Supreme (20 Sachets)

홍차 중에 젤 좋아하는 얼그레이 

하니앤손스는 처음 구입해봤다. 

향이 강하지는 않은데 고소한듯하면서 

살짝 달달한 뒷맛이 좋아서 아껴 마시고 있다. 


로네펠트 독일에서 직구로 구입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할때 

처음 마셔보고 넘 맘에 들고 좋아서 샀다. 

홍차 종류도 다양하고 허브티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서 마시는 재미가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얼그레이

이름도 이쁜 윈터드림도 요즘같은 날씨에 따뜻하게 마시기 딱 좋은 향이고 

식후에 입안 깔끔하게 정리 하기 좋은 레몬 스카이

더운 여름 냉침해서 마시면 시원하게 갈증 풀어주는 레드 베리스

달달한 버터 쿠키 곁들어서 마시면 딱 좋은 카라멜 피치

실러라임 블러썸 

스윗 진저는 별로 였다 솔직히 - 순전히 내입맛에는 


Godiva Chocolatier Dark Chocolate Hot Cocoa Canister

비타트라에서 구입했다. 

세계 3대 초콜렛 중 하나라는 고디바 

누가 정한 3대 인지는 모르겠으나 

진하고 많이 달지 않아 좋다. 

나른한 오후나 쌀랑한 밤에 우유 따뜻하게 데워서 타마시면 

딱 좋은 맛이다. 

 

Madre Labs, 3가지 기능성 음료, CafeCeps, CocoCeps, CocoCardio, 3제품 샘플 팩키지

아이허브에서 체험키트? 뭐 그런걸로 싸게 구입 했었다.


코코아 맛이 나는듯 한데 .. 흠.. 기능성인걸로

뭐 치커리커피도 있다던데 ...

나같은 경우는 굳이 .. 카페인에 민감한게 아니기 때문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