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카페 후기

전대 후문-fairy tale, 페어리 테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14. 23:35
반응형

온 세상이 월드컵 열기로 뜨겁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전대 후문에 있는 fairy tale 카페에요
위치는 전대후문에 있는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보이실꺼에요
전부터 밖에서 한번 보고 궁금해서 울짱하고 가봐야지 ... 했는데 드디어 갔어요 ^^*


 

간판은 하얀색에 요렇게 깔끔해요
토니모리 윗층에 있네요 
찾아가실때 다시한번 참고하세요 ~





  입구에 서있는 입간판이에요




 가게 간판이에요




2층에 올라가는 계단에 곰인형이 반갑게 손님을 맞이하고 있네요



   

계단에 있는 공간도 잘 꾸며 놓여셨네요
 


 
가게 입구구요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 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카페를 꾸몄더라구요




저렇게 신발을 벗고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스터디 모임 이 있을때 이용 하면 좋을것 같죠




 
이카페의 인테리어중 장점이 저렇게 창문을 향해서 테이블을 배치한 곳이 많다는 거에요
비오는날 창밖을 보면서 찐~한 아메리카노 한잔 좋겠당~~


 

가게 곧곧에 알록달록한 목각인형이 있더라구요  
귀엽죵~



 
목각인형을 판매도 하신다네용




저 시계!! 정말 탐났어요
벽면에 붙어 있는데 허전한 벽면을 가득히 채워주더라구요
나중에 내집이 생기면 저렇게 해야 겠어요 ㅎㅎ



 
가게 곧곧에 저렇게 아기자기하고 목각있더라구요
구경하느라 자리에 앉아있지 못하고 계속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구석 구석에 숨어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시는 재미도 쏠쏠 하실 꺼에요




주방은 저렇게 오픈이 되어있어요
주방 앞쪽에서도
저렇게 bar 같이되어 있어서 테이크 아웃을 하려고 기다리시는 동안 앉아계시면 좋을꺼 같아요




제가 앉았던 테이블 모습이에요
테이블에서 앉아서 제시선이 닿는 곳 여기저기 카메라로 찍어보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이날 더워서 빙수를 먹고 싶어서 딸기 요거트 빙수를 시켰어요
가격대는 살짝 센편 이네용


 

메뉴를 시키면 마들렌 쿠기를 같이 내어 주세요
쿠키의 맛은 제가 먹어보질 못해서 패스~~
분위기랑 어울리는 예쁜 나무쟁반에 내어 오시더라구요
마들렌을 담는 접시랑 숟가락 받침대도 넘넘 귀여워요




빙수안에는 얼음간것, 요거트 아이스크림, 생크림, 아몬드, 크린베리인가요???
암튼 말린 과일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딸기 시럽이랑 시리얼, 아몬드 슬라이스도 있었네요
맛은..... 시원한 맛에 먹었어요.
가격대비 좀 비싼듯해요
만약 담에 가게 된다면 핸드드립 커피를 마셔봐야 겠어요




카페 명함이에요
명함도 귀엽죵?




카페 bar밑에 보드게임을 전시해놓으셨더라구요
종원업 분께 해도 되는거냐고 물어보니 친절하게 맘껏하시라고 그러더라구요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직접 게임방법도 설명해 주세요



 
보드게임을 하기 위해서 테이블을 옮겼어요
옮긴쪽 테이블에도 예쁜 소품들이 있네요




저랑짱이 한 게임은 이에요
저렇게 생긴 애벌레를 먼저 많이 가져가면되는 비교적 간단한 게임인데 저는 짱한테 계속 졌네요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면서 게임 했어요

전대후문에서 보드게임도 즐기고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를 가시고 싶다면 fairy tale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