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백반증 완치 수기

백반증 완치 수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5. 2. 6. 1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백반증가지고 있는 환우입니다. 제가 백반증을 치료했던 경험을 환우 여러분께 알려 볼까 합니다.

 


최초 발병은 2007년 늦은 겨울경 이였습니다. 왼쪽 눈썹에 흰털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처음에는 괜찮겠지 하면서 그냥 넘겼었습니다. 



하지만 하얀반점이왼 쪽 눈두덩이 쪽 부터 시작해서 코 왼쪽 옆에 왼쪽 입술 아래쪽에 번지기 시작했고당황하고 걱정도 되고 사람들을 만날때도 많이 의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제야 피부과를 가서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치료수기를 쓰는 이유는....저처럼 처음 백반증이 발병했을 때 당황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환우님들을 위해서 저의 경험을 나누고자 해서 입니다. 환우 분들을 위해 지금까지 치료받으며 알게 된 백반증정보를 올려 볼까합니다.



피부과에서 백반증 진단은 2008년 2월에 받을 당시에서는 왼쪽 눈섭, 왼쪽코옆, 왼쪽 입술아래 이렇게 세군데나 백반증이 생겼으나지금은 눈썹 조금만 남고 모두 사라졌습니다.



백반증을 앓고 있는 여러분절대 민간요법에 휘둘리지 마세요.돈버리고 몸버립니다. 
아직까지는 "광선치료" 가 현존하는 치료 기술 중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엑시머레이저 치료받으세요그리고면역기능에 좋은 신선한 식품 사드세요

백반증은 꾸준한 광선치료와 건강한 생활이 답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2번씩 엑시머레이저 치료 꾸준히 받고제철에 나오는 싱싱한 과일등 신선한 식품 꾸준히 챙겨먹고그렇게 약 1년안에 꾸준히 치료받은 결과 입술 밑에는 완전히 사라지고,  코 주위는 살짝 남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정용 광선치료기 구입하여

피부과 엑시머치료를 못받을때 가정용 치료로 보충해주었어요



그이후로도 꾸준히 광선치료 받은 결과 코 왼쪽은 완전히 사라졌고 현재 눈썹주위도 많이 호전되어자세히 찾아보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을정도로 호전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수많은 잘못된 정보에 휘둘리지 말고, 제가 백반증에 써놓은 글읽고, 꼭 실천하세요

 

 

!!그러면 누구나 나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