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사천항공우주과학관 리뉴얼 방문 후기(입장료, 주차, 체험, 휴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4. 3. 27. 09:26
반응형

아이와 함께 사천항공우주 과학관에 다녀왔어요. (24년2월24일 방문)

 

 

사천항공우주과학관 

경남 사천시 사남면 공단1로 108  , 10:0018:00 매주휴무 , 

입장료- 어른 3,000원,  어린이 1,500원 청소년,군인  2,000원 

기타 체험시 추가요금 발생,   

주차는 과학관 전용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차는 무료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도로앞 길가에 주차할수 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리뉴얼 하여 재오픈 되었더라구요.  예전 보다  체험 할 수 있는 새로운 시설들이 더 많이 생긴듯하네요. 

 

입장하자 마자 포토존에서 사진부터 찍었어요.

 

달에 착륙한 우주인을 모습은 촬영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핸드폰 어플과 연동 되서 다운 받아서 우주복에 대해서 배우고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공항에 대해서 만들어 놓은 모형인데 정말 현실감 있고, 완성도가 높네요. 

 

이건 공항 이륙, 착륙장에 대해서 작은 모형으로 볼 수 있게 만들어둔거구요. 

 

 

파일럿이나, 승무원들이 입는 옷도 입구 사진도 찍고 체험해 볼 수 있어요. 

 

과천과학관에 있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체험이 사천에도 생겼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체험 신청을 하면 여러가지 우주항공 관련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이건 아이가 별로 관심 없어서 패스 했어요.  우주항공 도시 사천에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을 할 수 있는곳이 있었네요.

 

 

 

태양계의 행성들을 시각적으로 잘 설명해놓은 곳이네요. 

 

 

블랙이글을 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있는 곳이에요. 

 

영상 체험관이에요. 전투기타고 하늘을 나는 모습이 현실감있어요.

사천 우주항공 과학관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