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기록

독서후기/내가 가장 빛나는 순간 - 파올로 코엘료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7. 13:42
반응형

내가 빛나는 순간 - 파올로 코엘료

‘연금술사’, ‘순례자’라는 책으로 이미 유명한 파올로 코엘료 작가의 생각을 짤막한 글과 적절한 그림으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알고 있던 삶의 지혜들이나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글로 정확하게 표현 못하는 감정들을 센스있는 글로 표현해줘서 흥미롭게 읽었다.

한 번에 다 읽기보다는 두고두고 천천히 한 번에 꺼내서 읽기 좋아서 주문까지 하게 되었다.

단순한 듯한 글이지만 삶의 지혜가 가득한 책이니 ‘마음에 물음표가 생기는 날’, ‘자주 한숨을 쉬게 되는 날’ 한번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