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후기

산청 루프탑 카페, 플래닛커피 산청점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9. 15. 07:17
반응형

산청 생초 꽃잔디 축제 보고나서 우연히  예쁜 카페가 있어서 들른곳이다.

 

플래닛 커피 산청점

경남 산청군 금서면 경호로 27 

월-일   11:00-19:00 

주차는 가게 앞 공터에 했어요 

 

날이 넘 좋아서 루프탑에서 자리 잡았어요. 캠핑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음료를 즐길 수 있었어요. 피크닉 가서 사진 찍으면 예쁠것 같은 소품들이 많아서, 아이 사진 많이 찍어 줬어요. 

 

소품 하나 하나 엄청 신경 쓰신 듯하네요. 주말이고 손님도 많이 계셔서 최대한 사람 없는 쪽으로 찍구요.

 

약간 킨포크 스타일,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 음료 기다리면서 사진 한참 찍었어요.

 

우리집도 이렇게 예쁘고 꾸미고 싶네요. 

플래닛 커피 포토존 인듯 싶구요. 사진 으로는 다 담을 수 없을만큼 예쁜 포토존이 많았어요 

 

천장,  벽이 다 유리도 된 온실 같은 곳도 있네요. 테이블도 넓어서 단체 손님들이 오셔서 즐기셔도 좋을 듯 하네요.

 

화장실 벽면 한쪽도 감성 있게 꾸며놨네요. 음료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맛도 있고 아이가 먹은 아이스크림도 안달았어요.

 

진주근교, 산청에서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카페 플래닛 산청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