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국내 여행

거제 연꽃 명소 마하재활병원(주차 안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7. 25. 09:38
반응형

 

거제도 여행 (23. 7.10일 방문) 둘째날 

거제 시내에서 점심 식사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만난 연꽃밭이에요. 

 

멀리서 길가 주변에 차들이 많이 주차 되어 있어 

직감적으로 저기는 뭔가 핫플이다 생각하고 길가에 차 주차하고 

연꽃구경 하러 갔지요. 

 

 

기존에 봤던 연꽃보다 잎이랑 꽃 크기가 커서 

더 구경하는 맛도 있고 아름다워 보였어요 . 

 

이 꽃은 진한 핑크색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아직 만개하지는 않았어요

아마 포스팅 업로드 하는 시점에서는 만개 하지 않을까 싶네요. 

 

날이 흐려서 넘 덥지도 않게 천천히 산책 하면서 연꽃밭을 구경 했어요. 

 

연꽃밭이 그렇게 널지는 않았어요

아이랑 천천히 산책 하면서 구경하니 30분 정도 안걸렸던것 같네요. 

 

주차는 시골길이라 길가 주변에 했어요. 

여름에 선크림 단단히 무장하고 연꽃 구경 하세요. 

 

 

 

주소

거제시 동부면 율포로 555-11

마하재활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