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고성 그레이스 정원 관람후기, 입장료, 주차, 관람시간 안내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23. 7. 15. 21:40
반응형

평일 관람시간

9시~6시 (연중무휴)

주말, 성수기

8시~7시

마지막 입장은 한시간 전까지 가능

주소 : 고성군 상리면 삼상로 1312-71

무료주차이며

그레이스정원 바로앞 주차가능합니다.

단 성수기때는 혼잡하여 원거리 주차할수 있습니다.

 

 

고성에 수국 유명한 곳 중 한곳이에요. 

만화방초는 자주 가서 올해는 그레이스 정원 으로 갔네요. 

주차장은 아직도 공사 중인 곳도 있구요. 

안내해 주신 분들이 있어서 무리 없이 주차 했어요. (23. 6.17일 방문)

 

 저희가 갔던 시기가 안맞았는지 수국이 만개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수국 관리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수국을 보러 갔다기 보다는 정돈된 

정원에서 시원하게 산책 한 느낌이였어요. 

그래도 간혹 풍성한 수국도 있었어요 

사진 찍으니 넘 예쁘게 나오는 곳이네요. 힐링 ~ 

하얀 수국이 넘 탐스럽게 피었네요. 

매점 같은 곳 옆에 물이 흐르는데

두꺼비도 보이구요,. 아이랑 한참을 관찰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원 꼭대기 쯤에는 예배당도 있더라구요

주일 낮 예배도 있던것 같던데 저희는 구경만 살짝 하고 나왔습니다.

 

입장료에 비해서 수국이 만개 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가족단위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시원하게 산책 하시고 싶은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입장료

어른 5000원

중고생 4000원

어린이 3000원

경로우대 4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4000원

고성군민 20% 할인

36개월미만 무료(확인가능 증서 제시)

애완동물입장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