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백반증 완치 수기

백반증 과연 완치가 가능할까? (백반증 환자가 전하는 이야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5. 2. 6. 19:25
반응형

저는 백반증 환자이고 엄청난 노력끝에 완치하였습니다. 백반증은 100% 완치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치료를 받는다면 호전됩니다.

저는 백박증 치료과정을 보면 초기에 많이 좋아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초기에 잘 치료해야 완치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발병한지 오랜 시일이 지나면 치료를 해도 잘 낫지 않습니다. 제가 다녔던 피부과가 백반증치료로 유명한곳입니다. 이곳에서 초기에 올바른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병변부위가 커지는 환우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고 백반증에 대해 진료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선생님 꼭 찾아가세요. 민간요법은 쳐다보지 마세요. 저도 치료를 한창 받다가 일도 바쁘고 잘 낫지 않는 것 같아 피부과 치료를 중간에 쉬었습니다. 그리고 한의원치료를 받았는데 오히려 병변부위가 조금씩 커지더라고요. 

마음을 다시 잡고 꾸준히 피부과에서 엑시머레이저 치료하여 좋아졌습니다. 이때 직접 백반증과 관련된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저는 광선치료로 많은 효과를 봤습니다. 피부과 엑시머레이저를 꾸준히 받았고 가정용 광선치료기까지 구비하여 엑시머치료를 못받으면 항상 가정보충치료를 시행했어요. 규칙적이고 꾸준한 광선치료로 완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