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재테크 정보

KB국민은행에서 스타트통장 개설했어요.(1% 우대금리 유지방법)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2. 12. 15. 21:39
반응형

 

자유 입출금 통장이지만, 이자가 1.0% 나 되서 남

남표니 몰래 ㅎㅎ비상금 관리 할 목적으로 만든

KB start (스타트) 통장 이에요

 

나중에 임신하게 되면 국민은행 고운맘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미리 국민은행과 거래를 했어요

 

 

통장 만들러 처음 으로 국민은행 가봤는데요

입구에서 부터 참 친철하시더라구요

kb 스타트 통장 개설하러 왔다 하니

작성할 서류들을 주시고 체크한곳에 작성하고 나니

빠르게 통장 발급해줬어요 .

 

 

 

체크카드는 고운맘카드로 발급하고 싶었는데

임신확인증이 없으면 안된다고 했어요 ㅡㅡ "

그래서 스타체크 카드로 발급 받았어요

 

국민은행 Star*t통장

 

발급대상 :만35세까지 가입시 만38세까지 유지가능
이율 : 1.0%

이자지급일 : 2,5,8,11월, 2번째주 토요일


**이율 유지법 

 E-파워적금 입금최소금액(만원) 한번만 이체한다.
해지하면 적용안되므로

추가납입은 필요없지만 가입은 돼 있어야 합니다.

 E-파워적금 가입된 상태인 동안 금리우대/수수료우대 적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