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빌보 간단한 집밥 상차림 모음~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7. 7. 5. 11:03
반응형

<<출연>>

빌보 디자인나이트

빌보 어반

빌보 뉴코티지

큐티풀고아 숟가락,젖가락

 

 김밥이 왜이렇게 맛없게 보이는지
냉장고에 어중간하게 남은 야채들 처리하기엔 딱이다.

덕선어머니도 아닌데 콩나물 한봉지를 다 나물해서
두사람이 한끼에 먹었다는 ..
내가 담은 파김치 맛나게 익었고

 미역같은 해조류도 좋아하는데
자주 먹을 수 없는 슬픈 일인 ..
암튼 정말 오랜만에 국 끓여서 먹었다

 월요일엔 고기를 ㅎㅎㅎ
만만하게 볶아먹는 간장제육볶음이다.

요즘 유행하는 냉장고 파먹기 동참중
일주일에 딱 한번만 장보려고 노력한다.
냉동실에 조갯살이 있어 봉골레 해봤는데 저번보단 맛이 있었다.
역시 파스타 삶을 때 소금간을 간간하게 해야 맛난건가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