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오키나와 나고 맛집 와후테이 비아마타점 맵코드 및 후기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7. 6. 24. 23:50
반응형

츄라우미관람후 저녁식사하러 간 와후테이 

일본 체인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주차는 가게앞에 하면 되고  

큰 슈퍼마켓 옆에 있어 식사하고 나서 

간단하게 마켓쇼핑도 할 수 있어 좋았다. 

 


따뜻한 마차와 얼음물  

한문으로는 화풍정 읽어야하나?  ^^ 

 


 ㄴㅍ이 주문한 소고기요리 정식 

양배추를 이용한 샐러드가 함께 나와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먹어보니 간장+미림+ 생강+ 설탕 정도 

양념에 넣고 조린 소고기 요리 

 

 나으 입에는 그렇게 느껴졌다는 

ㄴㅍ이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다.  



내가 주문한 와후테이 정식  

배는 별로 안고팠지만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보고 싶어서 정식을 주문했다. 


덴뿌라가 맛있었다. 

시소잎, 가지 튀김이 가장 식감도 좋고 입에 맞았다.

그릇도 아기자기 한것이 일본그릇 지름신이 살짝 올락말락 



솥밥인데 해산물,닭고기,채소, 계란지단 등이 

다양하게 올라가있어 밥만 먹어도 맛있었다. 

배가 불러서 위에 고명만 걷어 먹었지만 ... 



단팥물에 달게 조린 강낭콩이랑 

찹쌀 새알심이 어있는 후식

이름은 모르겠으나 달달한게 입가심으로 괜찮았는데 

넘 달아서 세입 이상은 못먹었다. 


 


그래도 국물이 있어야지 ㅎㅎ

일본식 된장국 좋아해서 그릇째 들고 마셨다. 


현지분들은 간단하게 소바나 돈까스 같은 음식도 많이 먹는 식당이였다. 

도시락등 다양한 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었다. 

깔끔한 일본식 요리를 케쥬얼하게 즐기기에 괜찮은 식당인듯 하다. 


와후테이 비아마타점 맵코드

맵코드:206 688 423*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