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방문재활 이야기/소소한 일상

광주경복궁 웨딩홀에서 부케 받았어요

아몬드봉봉의 이야기 2010. 11. 4. 20:27
반응형



대학동기 모임 이름하여 태's 모임이에요
일명 변태들의 모임이죠 ㅎㅎ
여자5 명이서 정말 알꽁달꽁 대학생활을 재미있게 했어요

저번주 일요일 10월 31일날 태's 모임 중
한다연양의 결혼식이 광주  광천동 경복궁에서 있었어요



제가 받은 부케에요
부케는 잘 말려야 한다고 해서 거실에 장식해 두고
잘 말리고 있어요

정말 친한 친구들이 하나, 둘씩 결혼을 하네요
다들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